2015 년을 되돌아 보면 : 1 년의 자발성

나는 랩 업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우리가 성취하고 경험 한 모든 것을 생각하고 반영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015 년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단어가 있지만 많은 피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발적인.

이것은 1 년의 무작위였으며 흐름 계획을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몇 달 동안 살기 위해 멕시코와 과테말라에 갔지만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아파트 나 콘도는 없었습니다.

우리는 과테말라에서 우리 시대의 한가운데 쿠바로 제트기로 모든 것을 떨어 뜨 렸습니다.

그레나다에서 애완 동물 자리를 취하는 동안, 우리는 뉴욕에서 계획되지 않은 긴 주말에 떠났다.

우리는 캐리비안에서 거의 24 시간 동안 캐나다로 여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변덕에 두 개의 집에 앉은 일자리를 가져갔습니다!

올해, 우리는 많은 비행을했고, 자신을 제시 한 기회를 따랐습니다.

이것은 놀라움, 업적, 성장, 물론 여행으로 가득 찬 1 년 이었습니까? 올해는 멕시코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사랑받는 여행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좋은 해였습니다
멕시코 (1 월 – 3 월)

2014 년 1 월로 돌아가는 것은 나를 웃게 만듭니다. 우리는 이번 겨울 해외에서 가족들과 만날 수있었습니다. 올해까지, 우리는 5 년 동안 길을 갔고 아빠와 그의 아내 만 우리를 방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2014 년 12 월과 2015 년 초에 거의 모든 가족이 멕시코 산 판초에서 우리를 만나서 우리를 만났습니다. 우리는 폭발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는 새해에 산 판초 (San Pancho)에서 엄마와 함께 길거리에서 춤을 추고 불꽃 주위를 흔들며 많은 와인을 마시는 동안 울려 퍼졌습니다!

San Pancho는 2014 년 11 월, 새해 전야 숙취가 끝난 직후 멕시코의 중앙 및 남부 지역을 탐험하기 위해 이사했습니다 – 과달라하라, 구아나 주토, 오악 사카 시티, 푸에르토 에스콘 디도, 멕시코 시티 및 멕시코 시티 및 멕시코 시티 및 멕시코 시티 및 Isla Mujeres, 몇 가지 이름을 지정합니다.

Cancun에서 Isla Mujeres까지 페리 보트에서.
우리는 유네스코 무형 문화 유산 목록에 포함 된 멕시코 요리에 대해 배우는 나라를 돌아 다녔습니다! 멕시코의 다양한 재료를 발견했으며 지역 전문 분야가 우리 여행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우리가 진행 한이 음식 여행을 확인하십시오.

멕시코 길거리 푸드 투어와 함께 Guanajuato의 요리면 탐험

Vallarta 푸드 투어로 도시 시음

요리 Mayham : Eat Mexico와의 멕시코 시티 시장 여행

음식 여행이 최고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사랑을받는 도시 중 하나 (과나 주토)를 여행했고, 고대 유적지를 탐험했고, 태평양과 카리브해에서 수영을했으며, 멋진 건축물을 보았고 전반적으로 훌륭한 경험을했습니다.

멕시코로 여행하기로 결정할 때, 우리는 산 판초에서 2 개월을 보내는 것 외에도 실제 계획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방문하고 싶었던 몇몇 도시를 알고 있었고, 우리가 가면서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는 또한 Aeromexico와 함께 Cancun으로 날아가서 Isla Mujeres에서 좋은 친구들과 다시 연결했습니다!

우리가 멕시코로 여행 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였으며, 그것이 마지막이 아닐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있습니다.

Isla Mujeres의 매력적인 물.
멕시코에서 더 많은 것을 보려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멕시코의 방랑자를 촉발시킬 30 장

멕시코가 가장 배낭 여행 목적지 인 8 가지 이유

과테말라 (3 월 – 4 월)

사람들이 우리에게 과테말라가 위험하다고 말했지만, 우리는 그곳에 가기로 결정했고, 우리가 그렇게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른 여행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온라인으로 블로그를 읽고 멕시코의 산 크리스토발에서 과테말라의 아티 틀란 호수에있는 Panajachel로 버스를 타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거의 2 개월 동안 멕시코를 배낭 여행 한 후, 우리는 다른 아파트 나 콘도를 빌릴 준비가되어 있었고 글을 쓸 준비가되었습니다. 우리는 Atitlan 호수에 대해 예외적 인 것을 들었지만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어느 마을을 선택해야합니까?!

(참조 : 과테말라 아티 틀란 호수로 여행 – 마을에 대한 가이드)

우리는 장소가 예약되지 않았고, 방금 변덕스럽게 거기에 가서 우리가 도착하면 그것을 알아낼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일주일 이상을 둘러 보면, 우리는 우리를 위해 최고의 CASA를 찾을 수있었습니다!

과테말라의 아티 틀란 호수에있는 아파트 나 콘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산타 크루즈 바로 바깥에있는 Paxanax 마을에서 살았으며 매 순간마다 사랑했습니다. 호수를 탐험하고 이웃과 어울리고 시장을 확인하는 것이 모두 재미의 일부였습니다.

우리가 머무는 동안, 우리는 안티구아시에서 주말을 보내고 부활절 축제를 경험하기로 결정했습니다.이 축하 행사는 놓치지 않아야합니다.

우리가 안티구아로의 매혹적인 여행에서 돌아 왔을 때, 우리는 메사를 가졌습니다.코스타리카에있는 우리의 좋은 친구 Casey의 GE는 다시 여행 계획을 변경합니다 (아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

우리는 2 개월 동안 호수에서 살 계획 이었지만, 우리 여행자 본능이 시작되었고 우리는 10 일 일찍 떠나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쿠바는 전화를 걸었습니다.

쿠바 (4 월 – 5 월)

쿠바는 우리가 오랫동안보고 싶었던 나라이지만, 어떤 이유로 든 그곳에 가지 않았습니다. 미국과의 관계가 완화되었다는 것을 알고, 우리는 과거의 쿠바를보기 위해 과테말라를 일찍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큰 변화가 오기 전에).

우리가 그것을 알기 전에, 우리는 Atitlan 호수의 Casa에서 통지를했고, 과테말라 시티로가는 버스에, 파나마로 비행기를 타고 마침내 하바나에서 닿았습니다!

하바나는 공식적으로 우리의 새로운 사랑을받는 도시가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오전 1시에 술집에서 집으로 걸어가는 동안조차도), 우리는 Centro Havana에서 길을 잃는 것을 즐거워했으며 모든 역사적 유적지와 건물을 좋아했습니다.

하바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위해, 놓치지 마세요 : 하바나에서 독립 여행에 대한 최대한의 가이드

하바나에서 거리 축구 (축구) 게임.

쿠바의 식민지 도시는 아름답고 사람들은 환영하며 음악과 춤은 무더미하고 매운 반면 시골과 해변은 놀랍습니다. 우리는 쿠바로의 여행을 좋아했습니다. 쿠바는 하바나, 비 뇨스, 트리니다드, 시엔파 우고, 카마 가이로 데려갔습니다.

올해의 휴일이었고, 우리가 10 일 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아파트 나 콘도를 포장하고 가면서 모두 함께 모였습니다. 우리는 여행 중에 3.5 주 동안 오프라인 상태 였고 여행자가 될 수있는 것을 좋아 했습니까?

Vinales 밖에서 동굴을 준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쿠바로 여행하는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쿠바 독립 여행에 대한 최대한의 가이드

가방을 포장 할 수있는 쿠바의 31 개의 특별 사진

쿠바 여행 비용 : 전체 예산 고장

코스타리카 (5 월 – 6 월)

우리가 과테말라에서 우리의 시간을 마무리 할 때, 우리는 친구 Casey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여행을 떠나고 있었고 우리가 강아지를 돌보고 싶은지 궁금해하고있었습니다.

잭은 하나의 장난기가 좋은 강아지였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아무데도 나오지 않은 것이었지만 우리는 그것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쿠바로의 여행을 정렬하여 코스타리카에 앉을 수 있도록 시간이 끝났습니다. 우리는 산호세에 착륙하고 차를 빌려 도미니크 근처에서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운전했습니다.

휴가를 떠나기 전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는 것은 오토바이 로이 지역을 탐험하는 것처럼 잭도 탑승했습니다! 인근 강은 감각적이었고 우리는 심지어 쓰레 칸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빠른 2 주간의 여행 이었지만 코스타리카의 작은 CASA에서 기쁨을 느꼈으 며 더 많은 나라를 만나기 위해 돌아오고 싶습니다.

그레나다 (6 월 – 11 월)

우리는 올해 (2014 년 섬에서 7 개월을 보낸 후) 올해 다시 순간 캐리비안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친구, 섬 분위기와“우리”개, 여분을 그리워했습니다.

이번에는 우리가 집 / 애완 동물이 두 개의 다른 집에 앉았습니다. 처음 2 개월 동안, 우리는 매력적인 (그리고 고급스러운) 오션 프론트 집에서 호박과 메이시를 돌보고있었습니다. 남은 3 개월 동안, 우리는 해변의 코티지에서 다시 여분의 애완견과 함께있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견해로 작업하는 것은 매우 산만했습니다!

그레나다의 모든 비디오에서 알 수 있기 때문에 섬에서의 우리 시간은 순수한 행복이었습니다. 우리는 수영, 하이킹, 비둘기, 스노클링, 먹고, 마셨고, 마신, 춤을 추고, 석회를 냈습니다. 섬에 좋은 친구가 있고 사랑스러운 개를 돌보는 사랑스러운 개가 우리 시간을 특별하게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순간적인 집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보려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그레나다 생활 : 주택과 홈베이스에 대한 우리의 필요

그레나다 여행에 대한 최대한의 가이드

캐리비안에 5 개월의 생활 – 사진에 Grenada

뉴욕 (10 월)

Grenada에서 집에서 집에 앉는 동안 Cathay Pacific의 새로운 철학 : A Life Well Travel을 홍보하기위한 비디오를 만들도록 요청한 Mashable의 연락을 받았습니다.

Mashable 비디오에 대한 인터뷰.

우리는 24 시간 동안 디지털 해독을 경험할 3 일간의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뉴욕 북부에 초대되었습니다. 블로거, 제작자 및 미디어 전문가에게는 힘든 일입니다. 이것은 뛰어난 프레스 여행이었습니다!(뉴욕 북부에서 오프라인으로 보낸 시간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이 행사를 위해 북부로 향하기 전에 Nick과 나는 뉴욕시에서 하룻밤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맨해튼에 머물렀고 우리가 가능한 한 많이 탐험했던 순간마다 보냈습니다. 아래의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캐나다 (11 월)

우리가 그레나다에서 어느 날 아침 아침을 먹는 동안, 나는 그의 운전 면허증이 만료되는지 닉에게 물었다. 그는 생일에 (분명히) 말했다. 그러나 어느 해?! 글쎄, 그것은 올해 2015 년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우리는 종종 여행 할 때 자동차를 임대하며 집에 앉을 때 항상 차가 있습니다. 라이센스가 있지만 닉은 바퀴 뒤에서 너무 무서워 운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카리브해에서 운전이 얼마나 미쳤는지 믿지 않을 것입니다.

Nick은 자동차, 가축, 거대한 움푹 들어간 곳 및 도랑을 피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내야합니다.

우리가 집을 밟을 때 자동차를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주요 문제는 우리가 라이센스가 만료되면 새로운 것을 발행하는 것이 큰 번거 로움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캐나다 앨버타 주에 거주를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날 오전 10시에 캐나다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고 오후 2 시까 지 비행 티켓을 예약하고 가족이 우리를 만나기 위해 설립했습니다!

우리의 비행은 우리를 그레나다, 트리니다드, 플로리다, 미네소타, 캘거리로 데려갔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공항에서 차를 빌려서 1 시경 오전 1 시경에 도착했습니다! 그것은 꽤 여행이었습니다.

캐나다 스타일의 롤린, 임대료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까?

운 좋게도 캐나다로의 여행은 문서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모든 가족이 한 집에서 우리를 방문하도록 할 수있었습니다! 장소마다 돌아 다니지 않고 모두가 비행기를 타고 우리와 관련이있었습니다.

우리는 2 년 동안 집에 없었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들을 따라 잡고, 많은 포옹을하고, 먹고 마시고, 게임을하고, 쇼핑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방문은 짧았지만 달콤했습니다.

우리는 10 일 동안 만 돌아 왔고, 가족을 만나는 것이 좋았지 만, 추위에서 벗어날 준비가되어 있었고 열대로 돌아갈 준비가되었습니다!

바베이도스 (11 월 – 1 월)

우리는 그레나다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어느 날 아침 바베이도스에서 집 / 애완 동물을 고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커피에 대한 많은 결정이 커진 것 같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용하는 웹 사이트, 신뢰할 수있는 하우스 시터를 제공하는 것을 보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우리는 신청하고있었습니다.

소유자와 몇 번의 Skype 전화를 한 후, 우리는 선택되었습니다. 1 분 동안 우리는 11 월에 계획이 없었습니다. 다음은 바베이도스에서 6 주 동안 살 것입니다.

Nick은 개, Hesus와 Honey, 여기 바베이도스에서 꿀을 걷습니다.

우리는이 섬이 그레나다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논리적 인 목적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Nick의 라이센스 문제와 함께, 우리는 캐나다로가는 길을 끝까지 데려갔습니다. 남쪽으로 서인도 제도로 돌아와 바베이도스로 돌아와서 그레나다에서 직접 비행하는 55 분입니다!

우리는 지금 11 월 16 일에 그 섬에 있었고 지금까지 멋진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휴가 시즌과 새해 전야를 보낼 곳이며, 기쁨과 놀랍게도 칠면조는 여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 표준 캐나다 크리스마스 저녁 식사를 할 것입니다.

2016 년 계획

우리는 멀리 떨어진 땅에서 유명한 행사에 초대되었으며, 우리는 황홀하고 긴장합니다. 그 후, 우리는이 지역의 주변 국가를 탐험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