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의 Kerbside 요리

“저녁 식사를 위해 길거리 음식이 있으면 신경 쓰시겠습니까?” 내 친구 Bebs는 그의 트랙을 멈추고 180 세가 나를 상대했다. 질문보다 초대처럼 들렸습니다.

“농담 해?” 내 응답이었다.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나는 길거리 음식의 빨판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가장 따뜻한 방콕 환영을 제공 할 음식 마구간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알다시피, 태국에서의 첫날 밤이었고, 그날 오후에 비행기가 착륙 한 이후로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태국은 대부분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Tom Yum과 같은 매운 수프에서 Mango Sticky Rice와 같은 멋진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태국의 저명한 요리는 전 세계 식탁에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나는 방콕의 거리에서 첫 식사를 마지막으로 갖게되어 기뻤습니다. 내가 여기에 머물렀던 5 일뿐만 아니라 5 일 동안, 나는 모든 점심과 태국의 요리 파라다이스의 보도에서 저녁 식사를했습니다. 바로 여기 내가 시도한 몇 가지 요리가 있습니다.

멋진 소스에 닭고기. 나는 멋진 소스가 진정으로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Teriyaki-ish 맛을 맛 보았습니다.
왓 포 (Wat Pho) 근처의 마구간에서 말린 물고기
구운 가금류 꼬리, 기지 및 사일로 거리에서 제공되는 다리
유명한 망고 끈적 끈적한 쌀. 방콕 (그리고 태국의 다른 곳)의 모든 곳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Khao San Road의 Pad Thai
Wat Pho 입구에서 제공하는 신선한 석류 주스
슈퍼 매운 Tom Yum은 Silom의 식당에서 봉사했습니다. 나는 가벼운 매운 수프 한 그릇을 요청했지만 분명히 그들의 온건 한 것은 나에게 훨씬 뜨거웠다. 나는 그들의 일상적인 수프가 얼마나 piquant인지 정확히 질문합니다.
이 디저트의 이름을 잊어 버렸지 만 타피오카 진주 케이크처럼 보입니다.
카오 산로드를 따라 과일 쉐이크 마구간
이 식사의 이름은 내 마음이 미끄러 져 넘어졌지만 칠리와 함께 돼지 고기입니다.
돼지 국수 수프.
방콕의 Pichie Pichie 버전. :디
내가 좋아하는 것! 돼지 쌀. 반 계란, 채소, 쌀과 함께 제공되는 다소 멋진 수프로 끓인 부드러운 돼지 고기.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방콕의 플래티넘 쇼핑 센터뿐만 아니라 Siam Square와 같은

방콕에 머무는 곳 : 3 예산 계획 호텔은 Silom에서 호텔

태국 농장 요리 학교 : Chiang Mai의 매운 수업뿐만 아니라 뜨겁습니다.

예산에 대한 방콕 : 여행 가이드

방콕의 에메랄드 부처의 사원뿐만 아니라 그랜드 팰리스

버스 나 기차를 통해 방콕에서 시엠에 리브 : 국경을 건너

Hua Lamphong 기차역에서 방콕 비행 터미널

시내 중심가 방콕 비행 터미널 : Silom & Khao San Road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공연해야 할 15 가지 최선의 것들 [제안 된 투어 포함]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공연해야 할 15 가지 최선의 것들 [제안 된 투어 포함]

곧 크로아티아 자그레브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Zagreb에서 수행 할 것들에 대한 우리의 아이디어를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Florian Thiery CC의 사진 2.0 크로아티아의 자금 인 자그레브 (Zagreb)는이 나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