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에서 투어 가이드까지 : My India Experience

“저는 트레일 블레이저스 여행 중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계속 상기시켰다. 2013 년 3 월 인도와의 4 개월 여행을 위해 비행기를 타면서 신경과 즐거움이 흔들렸다. 나에게 완전히 외국인 인도. 사실, 나는 그곳을 여행 한 사람을 간신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인도였던 마법을 찾는 것은 나만큼이나 (그리고 나의 여행 파트너)였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합법적 인 단기 자원 봉사 기회뿐만 아니라 매력을 발견하고 Let Online Travel을위한 모험+자원 봉사 투어를 시작하는 과제를 시작하는 것이 었습니다. 몇 달 전에 단 몇 개월 전에 완벽한 상황처럼 들렸지 만 꿈이 현실이되면서 나는 석화되었습니다.

나는 10 년 동안 배낭 여행을 보냈고, 항상 내 벤처 가이 신비로운 땅으로 데려 갈 것이라고 꿈꾸 었습니다. 그러나 비행기가 이륙하자마자 연구에 관계없이 나는 여전히 기대할 수있는 개념이 없었습니다.

더 읽기 : 인도 여행을 준비하는 방법 정확히

첫 순간

5 번의 항공편, 4 개의 레이어스, 그리고 42 시간이 지난 후, 나는 처음으로 인도에 상륙했습니다. 더 직접적인 경로를 선택하지 않기 위해 저주를 저주하면서, 나는 택시를 잡을 수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깨어있는 방법을 정확히 고려하여 비행기 터미널과 발을 약물로 약물을 먹습니다. 그러나 내가 밖으로 나갔을 때 나는 즉시 생명에 충격을 받았다. 따뜻한 것뿐만 아니라 인도의 냄새가 나에게 추락했습니다.

택시 무리와 물물 교환을하고 마지막으로 가격에 동의 한 후, 내 운전자는 천천히 공항에서 조심스럽게 빼앗아 고속도로로 합병되었으며 모든 도로의 규칙이 손실되었습니다.

‘제안 된’빨간 조명을 무시하고 모서리를 가속화하고, 코너를 가속화하고, 더 이상 캐나다에 없었습니다! 우리는 델리의 거리와 함께 우리의 방법을 만들면서 도로에서 과일 공급 업체뿐만 아니라 소음을 습격하는 소를 주위에 휩쓸었을 때, 이것이 실제로 가장 크고 가장 만족스러운 문화 실행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풍부하게 제거했습니다. 삶.

더 읽기 : 인도에 대한 예산 계획 배낭 여행 가이드

첫날

처음에 인도는 압도적 인 혼란이나 어떤 사람들이 그것을 정확하게 설명한대로 감각에 대한 폭행이었습니다. 나는 웹과 같은 좁은 상점 경로로 뒤로 물러서서 베어링을 얻으려고 시도했다. 끝없는 인력거 경적, 색상의 폭발, 극단적 인 과도한 인구, 호기심, 현지인들의 흔들리지 않는 응시, 그리고 두꺼운 냄새가났습니다.

처음 며칠 동안, 나는 주변 환경을 가져 가려고 노력하는 내 자신을 넓은 눈과 음소거로 발견했습니다.

첫 주가 지났을 때, 나는 천천히 내 마음과 몸이 인도를 받아들이 기 시작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화려한 혼란을 이해하기 위해 뇌가 느리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주변 환경에서 침착 함을 느끼기 시작했고, 이제는 완전히 새롭고 상쾌한 방식으로 세상을 경험했습니다. 내가 인도를 진정으로 들여 놓았을 때, 나는이 나라뿐만 아니라 사람들뿐만 아니라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깊이 빠지는 느낌이들 수 있습니다. 글쎄, 그게 맛있는 인도의 스테이플 인 Dahl Tadka의 첫 번째 물린.

인도로의 다이빙

우리는 일부 지역 비영리 단체와 연결하기 위해 북부와 중부 인도와 함께 모험을했으며, 아직 찾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압도적으로 친절했고, 지역 자선 단체와의 작업 이후, 나는이 세상이 제공하는 가장 친절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가장 영감을주는 몇 가지를 만족 시켰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다시 시간과 다시 확인했지만, 빅 인도뿐만 아니라 얼마나 엄청나게 다양했는지에 여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한 곳을 발견 할 때마다, 머물려는 유혹은 강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밀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때로는 가장 긴 트레킹이 가장 큰 결과를 낳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에게있어, 그 보람있는 여행은 히 마찰 프라데시로 깊숙이 여행하는 것이 히말라야 산맥으로 여행했습니다. 나는 신선하고 바삭 바삭한 산 공기에서 숨을 쉬게되어 기뻤습니다. 나는 풍부한 활동을 테스트하게되어 더 기뻤습니다. 산봉우리는 하이킹을 요구했고, 자연 수영장뿐만 아니라 그들의 끝없는 숨겨진 폭포를 발견하기 위해 나에게 손짓을했습니다. 외부 애호가의 꿈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경험을 더욱 부자로 만든 것은 우리가 발견 한 수많은 자원 봉사 기회와 현지인들과 연결된 순간이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지역 인디언이 제작 한 가장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발견하여 티베트 난민의 인도로의 전환을 돕습니다. 이러한 이기적인 것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돌보는 것지역 주민들은 인도인 환대를 진정으로 강조했으며 조직과 함께 일하는 것은 내 시대에도 의미뿐만 아니라 기능을 가져 왔습니다.

그리고 나서 야간 열차 여행이 있었는데, 나를 바라나 시로 데려 왔습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이며 힌두 우주의 구타 중 하나입니다. 바라나시 (Varanasi)는 내가 인도 문화 경험의 가장 강력한 복용량을 진정으로 발견 한 곳입니다.

성지 강 강을 따라 퍼지는이 신성한 도시는 종교 의식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문화 의식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문화 의식으로 터져 나옵니다. 바로 여기에 Sadhu (거룩한 사람), 축복, 연기, 철학적 토론에 대한 프로그램 다이빙에 대한 첫 경험이있었습니다.

비슷한 놀라운 여행은 서쪽으로 타르 사막의 가장자리로, 푸쉬 카르 (Pushkar)라는 도시로 여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Varanasi와 달리 Pushkar는 느긋한 느낌과 느린 속도로 인해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나에게 처음의 위치였습니다.

그곳에서 내가 처음으로 진정한 사막 랜드에 들어갔고, 처음으로 가장 차가운 동물 인 낙타와 함께 처음 어울 렸습니다. 더욱이, 바로 여기에서 우리는 만족할만큼 운이 좋았으며, 덜 불분명 한 아이들을 위해 방과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놀라운 지역과 친구가 될 수있었습니다. 그와 함께 그와 함께 며칠 동안 그의 기관에서 자원 봉사를하면서, 나는이 작은 농장의 가정을 이해하고 그들의 삶의 방법을 훨씬 더 잘 이해하게되었습니다.

인도는 가장 보람있는 방법과 예측할 수없는 방법으로 나의 기대를 넘어서고있었습니다. 이 새롭고 모든 소비 나라와 문화를 여행하는 데 필연적으로 끝없는 어려움이 있었으며, 며칠은 완전히 지쳐서 용서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여행자가 알고 있듯이, 그것은 모든 경험과 보상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그때까지도 여러 번 더 많이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의’인도를 과시합니다

시간이왔다. 나는 오랫동안 인도를 다른 사람들과 나누려고했습니다. 2015 년 2 월에 인도로 몇 번 더 벤처가 다시 ​​인도로 돌아온 후, Let Online Travel Experience & Volunteer Tour는 마지막으로 움직였습니다!

비행기 터미널에서 기다리는 택시까지 새로운 투어 그룹과 함께 걸을 때, 나는 친숙한 신경의 흔들림과 흥분을 느꼈습니다. 그룹은 대륙을 가로 지르는 여행에서 깨어났다. 그들의 눈이 넓어지고 수다가 빨리 넓어졌다.

우리는 공항에서 멀어졌고, 택시 운전사는 차선 사이를 빠르게 휘두르기 시작했고, 코너를 가속화하고, 심야 델리와의 방법을 만들었을 때 도로 표시를 무시했습니다.

그들의 놀라운 얼굴을보고, 내 얼굴을 가로 질러 큰 미소가 퍼졌다. 그것은 과거를 되살리는 것과 같았고, 인도의 첫 강력한 순간을 되살리는 것과 같았습니다. 오, 그들이 원했던 놀라운 일!

이 게시물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즉,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Ottolenghi의 무화과 케이크 레시피에서 동기를 부여하는 맛있는 Fig & Yoghurt CakeOttolenghi의 무화과 케이크 레시피에서 동기를 부여하는 맛있는 Fig & Yoghurt Cake

뿐만 아니라 쉽게이 간단한 디저트는 시즌 내 무화과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이 맛있는 케이크의 부드러운 버터 중심뿐만 아니라 아름답게 갈색으로 된 탑에 가라 앉는 풍부한 부드러운 무화과. 무화과는 가장 맛있는 과일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여행 일 사이에 휴식을 취하는 날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여행 일 사이에 휴식을 취하는 날

필리핀의 클라크에서 말레이시아의 쿠알라 룸푸르까지의 비행은 우리가 가진 가장 난류 중 하나였습니다! 그 외에는 상당히 사건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오후에 우리가 이해하고있는 도시에 나타 났으며, 버스를 마을로 가져간 다음, 우리가 머무르는